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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질문

[스키] 모바일 티켓 사용이 어려운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제목없음

모바일 티켓 발권 후 스마트폰 배터리 부족, 기기 문제 등 

모바일 티켓 사용이 어려운 경우, 

스키하우스 2층 출입구 앞 [전환 발권 키오스]에서

일반카드 티켓으로 교환하여 이용 하실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임직원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제목없음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임직원인증 진행 해주시면 됩니다.

 

단, 연회비 회원사 임직원만 가능합니다.

 

임직원 인증은 LG-IN에 등록된 임직원의 ①성함+전화번호 or ② 성함+E-mail 로 인증합니다.

 

LG-IN정보는 각 사 인사팀에 별도 문의 바랍니다.

[홈페이지] 홈페이지 로그인 버튼은 어디있나요?
제목없음

현재 곤지암리조트에서는

곤지암리조트 (www.konjiamresort.co.kr)에서는 정보만 제공하고 있으며,
통합예매 사이트 (reservation.konjiamresort.co.k)에서만 로그인 후 예약 가능하도록 시스템이 변경 되었습니다.

따라서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에서는 로그인 후 이용 해야하는 기능이 없기 때문에 로그인 버튼은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시설이용안내] 셔틀엘리베이터 어떻게 이용하나요?
제목없음

E빌리지 1층 로비 ↔ 지하 주차장(B1,B2) 구간 전용 엘리베이터이며, 
주차장 이용시 빠르게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셔틀엘리베이터 위치 : E빌리지 내 1층 로비 회전문 입구와 전화부스 사이 통로

[홈페이지] MY LG ID 가 무엇인가요 ?
제목없음

하나의 IDLG 그룹계열사의 고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홈페이지] MY LG ID에 가입하면 어떤 점이 좋은가요 ?
제목없음

기존 곤지암리조트 회원 가입 후장기 미 접속 시 아이디가 자동탈퇴 처리되어사용할 수 없었으나,MY LG ID로사용하시면

장기 미 접속 시에도 아이디가 보존되며, 곤지암리조트 온라인 서비스를 하나의 ID로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곤지암리조트 회원가입을 했는데 MY LG ID로 추가 가입 가능 한가요 ?
제목없음

가능합니다. 기존곤지암리조트 회원인 경우 MY LG ID로전환 가입을추천드립니다.

MYLG ID 있는경우  홈페이지접속 >로그인 >MY LG ID 전환 > 연결하기>약관동의 > 완료

MYLG ID 있는경우  홈페이지접속 >로그인 >MY LG ID 전환 > 신규가입>본인인증 > 약관동의 >아이디설정 > 완료

[홈페이지] MY LG ID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 로그인하면 접속되나요?
제목없음

MY LG ID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 본인인증만 완료 하면 간편하게 곤지암리조트 온라인회원으로 가입됩니다

[홈페이지] MY LG ID가 아닌 곤지암리조트 회원가입만 하고 싶은데 안되나요?
제목없음

곤지암리조트회원가입 정책이 MY LG ID 가입으로 변경되어 기존 곤지암리조트 회원으로 가입은 어렵습니다

[홈페이지] 만 14세 미만의 경우 어떻게 가입하나요? (본인소유 휴대폰이 없는 경우)
제목없음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 >온라인회원 회원가입  접속> 아이핀 인증 > 약관동의 > 회원정보입력 > 법정대리인 인증 > 로그인

아이디는이메일ID로만 생성됩니다

[홈페이지] 만 14세미만 회원 가입 시 법정대리인 인증이 2번 연속으로 진행되는 이유가 있나요 ?
제목없음

첫번째는 MY LG ID 가입을 위한 인증이고, 두번째는 곤지암리조트 서비스 이용을 위한 법정대리인 인증입니다.

불편하시더라도2번 모두 진행하셔야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홈페이지] MY LG ID로 통합한 고객은 기존 곤지암리조트 로그인을 할 수 없나요 ?
제목없음

,맞습니다. MY LG ID로통합된 회원의 경우 MY LG ID를통해 아이디/비밀번호찾기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MY LG ID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 로그인하면 접속되나요?
제목없음

MY LG ID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 본인인증만 완료 하면 간편하게 가입됩니다

[홈페이지] MY LG ID로 가입하면 LG계열사에 제 가입 정보가 모두 공유되나요?
제목없음

그렇지 않습니다.고객님이가입하고자 하는 계열사 사이트에서 “MY LG ID연결하기를통해 개인정보 동의 절차를 진행 후

가입하게 되므로,동의하지않은 계열사 채널에 개인정보가 공유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임직원 할인쿠폰 이용을 어떻게 하나요?
제목없음

임직원 할인쿠폰 이용 방법 안내 드립니다.

 

1. https://konjiamresort.com/view/skiLicenseLogin.do

    링크 접속 후 로그인

2. 원하시는 리프트 권종 선택 및 본인 인증 완료

3. 할인 적용 버튼 선택 - 기프트권(발행쿠폰) 클릭

4. 보유하고 있는 쿠폰 선택 or 전달받으신 발행쿠폰번호 입력

5. 쿠폰 적용 확인 후 결제

 

위 링크에서 로그인 완료 후 진행해주셔야

쿠폰 확인이 가능하오니 예약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임직원인증이 안돼요. 어떻게 하나요?
제목없음

임직원 인증 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각 사 유관부서에 문의하시어

해당 회원정보(성함, 전화번호) 상세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곤지암리조트 임직원 인증은

포털 내 임직원 정보와 일치 여부를 확인 후 인증 되기 때문에

LG-IN과 임직원 인증 받으시는

성함 혹은 전화번호가 불일치할 경우

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직접 도움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1:1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임직원인증 어떻게 하나요?
제목없음

임직원 인증 절차 안내 드립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 콘도 회원라운지 → 연회비 임직원 인증

→ 비밀번호 → 인증

(임직원 인증 완료 시,

자동 로그아웃 처리 되며 재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로그인 후 임직원 인증 바로가기 :

http://asq.kr/b9P49plopC3wR

 

※ 상세 내용은 소속사 게시판 참고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5회이상 비밀번호를 틀려서 계정이 잠겼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하나요?
제목없음

비밀번호 5회 이상 오류 시, 

[비밀번호 변경] - [휴대폰] or [I-Pin] 인증 후

비밀번호 변경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탈회회원이라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목없음

1년 이상 장기 미접속 고객으로 기존 ID는 자동 탈회 처리되었습니다. 

기존 사용하셨던 ID는 사용 불가하여
새로운 ID로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의거하여 고객님에 대한
개인 정보(전화번호, 이름, 주소 등)는 탈회 즉시 파기 완료되었으며 

ID가 삭제되지 않은 이유는 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ID에 따른 

거래내역이 기록되어야 하기 때문에 ID는 잔존하게 됩니다.

[시설이용안내] 스파라스파(수영장) 이용 시 준비물은 어떤게 있나요?
제목없음

스파라스파(수영장) 이용 시에는 수영복과 수영모를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준비해 오시지 않은 고객 분들을 위해서 

매표 시 대여가 가능합니다.

 

- 수영복 6천원 (보증금 1만원 별도) ※카드 가능

 

- 대형 배스타월 3천원 (보증금 無)

 

- 수영모 판매 6천원 (대여X)

[스키] 스키 보관소는 어떤 방식으로 운영 되나요?
제목없음

스키 보관소는 고객이 직접 보관하는 

락커형식(무인보관)과

 

직원이 상주하여 장비를 보관해 드리는

유인보관 방식(거치대형 보관대에 장비를 보관하는 형태)으로 운영됩니다.

 

이용요금

시즌락커 : 50만원

유인보관소 : 20만원


22/23시즌 판매 종료

 

기타 문의사항은 스키보관소 031-8026-5775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객실/스키 예약 진행 시 64비트 결제 불가능 오류가 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제목없음

 

1. 익스플로러의 톱니 바퀴 아이콘을 클릭해 인터넷 옵션에 들어갑니다. 
2. 인터넷 옵션의 고급 탭에서 스크롤을 내려 
'향상된 보호 모드 사용'과 '향상된 보호 모드를 위해 64비트 프로세스 사용'에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3. 체크가 되어 있다면 64비트 모드로 동작하므로 체크 해제합니다.

 

인터넷 옵션 이미지

[콘도] 콘도 예약 취소 문의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제목없음

콘도 예약 취소 문의는 전화로 가능합니다.

☎ 예약실 02-3777-2100, 월~토 09:00~17:30까지 가능합니다.

(일요일은 미운영 됩니다.)

 

17:30 이후 취소 관련 문의 시 프론트로 연락 바랍니다.

※ EW빌리지 프론트 : 031-8026-5430~5432

 

온라인으로 예약하신 분에 한하여 홈페이지를 통해 취소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E-mail 과 SMS 수신 동의 철회는 어떻게 하나요?
제목없음

 

 

곤지암리조트에서 발신되는 E-mail 과 SMS의 수신동의 철회 방법을 안내 드립니다.

 

1. 로그인을 합니다.

 

2. 마이서비스 > 회원정보 > 개인정보수정 페이지의  마케팅 정보활용 부분에서

   E-mail 수신과 SMS 수신을 체크하거나 해제한 후, 페이지 하단에 있는

   확인버튼을 누릅니다.

 

 

=============================================================================

 

①단계 : 로그인을 합니다.

 

② 마이서비스 > 회원정보 > 개인정보수정  페이지에서 마케팅 정보활용 부분에서

    "체크" / "체크 해제" 후  페이지 맨 하단에 있는 [확인] 버튼 클릭

[콘도] 객실 체크인 전, 체크아웃 이후에 짐 보관이 가능한가요?
제목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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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없음

짐보관은 각 빌리지 컨시어지 데스크에서 임시 보관이 가능합니다.

 

일부 물품은 보관이 어려울 수 있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장기간 보관이 필요한 식료품, 스키&보드 장비 등이며 귀중품은 프론트 금고 보관 가능)

 

입실 전이시라면 다양한 부대시설과 생태하천에서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EW빌리지 프런트 031-8026-5430~5432

L빌리지 프런트 031-8026-5420~5422

 

 

[콘도] 객실에서 무선인터넷 사용이 가능한가요?
제목없음

투숙하시는 객실당 1개의 회선에 한해 무료로 이용가능하시며,

자세한 이용문의 콘도 프런트로 주시면 됩니다.

 

EW빌리지 프런트 031-8026-5430~5432

L빌리지 프런트 031-8026-5420~5422

[콘도] 객실 체크인/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제목없음

객실 체크인 시간은 15시이며,

체크아웃 시간은 11시 입니다.

 

레이트체크아웃을 원하실 경우 프런트로 별도 문의 신청주시면 되며,

별도의 추가요금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콘도] 객실 내 비치되어 있는 비품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제목없음

객실 내 비치품목은 사용하시는 객실타입에 따라 

조금씩 다르며,

공통적으로는 LCD TV, 압력밥솥, 워터포트, 인덕션, 

냉장고, 기본 주방 용품, 빨래 건조대 등과 비데, 

드라이기, 샴푸, 바디워시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 유형별 비치품목 확인은 홈페이지 >

콘도 > 객실안내 메뉴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비밀번호 찾기에서 인증번호를 계속 재입력하라고 나오는데 어떻게 하나요?
제목없음

홈페이지에서 입력되는 모든 부분에서 영문의 경우 대소문자 구분을 합니다.

그래서 핸드폰으로 전송되어진 인증번호가 대문자로 왔으면 대문자로 입력을 해주셔야 합니다. 

로그인 화면에서도 가입하셨을 때 영문 대문자로 아이디를 지정하셨으면 반드시 대문자 입력 로그인을 하셔야지만 로그인이 원활하게 이루어집니다.

[홈페이지] 실명인증 화면에서 확인버튼을 클릭했을 때 페이지 반응이 없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목없음

 

실명인증의 경우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는 부분이라 전송정보의 보호를 위해 보안 암호화형식으로 실명인증센터까지 정보가 전송 되어 집니다.

 

그래서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의 인터넷 브라우저 보안상태가 낮을 경우, 페이지 이동이 되지 않습니다.

이럴 경우 보안설정을 변경해 주시고, 보안설정 화면 중 중간정도에 나오는 혼합된 컨텐츠 표시를 사용으로 체크해주시고, 보안되어진 항목 표시 스크립트 알림창에서 ‘예’를 클릭, 사용설정 해 주셔야 합니다.

 

브라우저의 설정 방법은 메뉴에서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tab > 사용자지정수준 클릭 후 중간 부분에서 혼합된 컨텐츠 표시를 확인 또는 사용으로 설정해 주신 후 브라우저를 종료하고 다시 실명인증확인을 시도해 주시면 됩니다.

[스키] 리프트/렌탈 할인혜택은 어떤 게 있나요?
제목없음

1. 온라인 예매 우대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리프트권을 온라인 예매할 경우 20%의 우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지역주민 우대

경기도 광주시 시민 분들에게는 리프트권 30%

장비렌탈 10%의 우대혜택을 드립니다. 

도웅리, 궁평리 지역 주민은 50%  

지역주민 우대는 매표소 발권시에만 가능하며 본인 확인을 위한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을 제시하여야 합니다. 미성년자의 경우는 주민등록등본을 제시하셔야 합니다.

또한 지역 주민 우대의 모든 혜택은 2018년 10월 31일 이전 주소지등록자에 해당됩니다.  

 

3. 국가유공자 / 장애우 / 경로 우대

국가유공자, 장애우 및 경로자 의 경우 리프트/렌탈 결제금액에서 정상가 대비 50%의 우대혜택을 드립니다.(신분증 제시)

[콘도] 객실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목없음

곤지암리조트 콘도미니엄 객실은 콘도미니엄 회원 전용시설입니다.

따라서 객실은 회원 분들에 한해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일반 고객 분들께서는 객실만 별도로 이용하실 수 없으며, 패키지상품만 이용가능합니다.

 

 

* 법인회원권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의 직원 분들께서는

 

사내 회원권 관리담당자 분께 객실 이용 관련 문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셔틀버스는 왕복 예약이 되나요?
제목없음

셔틀버스 미운영 

셔틀버스 예약의 경우 버스 배차로 인하여 

편도 예약이 적용됩니다.

 

셔틀버스를 왕복으로 이용하실 경우

편도로 2회 예약을 하여 주시기바랍니다. 

(동계시즌에만 운영)

[기타] 대중교통으로 곤지암리조트까지 어떻게 가나요?
제목없음

서울에서 곤지암으로 운행되는 대중교통(시내버스, 좌석버스, 시외버스 등)을 이용하시어 

 

곤지암터미널까지 오시면 광주 9번 마을 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그 이외에 택시를 이용해서 오시면 됩니다.

 

 

대중교통 이용방법에 대해서는

 

홈페이지 메뉴 중 리조트안 > 오시는길 > 대중교통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스키] 스키 보관소는 어떤 방식으로 운영되나요?
제목없음

스키 보관소는 보관 캐비넷이 고객이 직접 보관하는 락커형식(무인보관)과

 

직원이 상주하여 장비를 보관해 드리는 개인보관 방식으로 

 

(거치형 보관대에 장비를 보관하는 형태) 운영됩니다.

 

이용요금 락커형식(시즌) 15만원

개인보관 방식(시즌) 8만원 - (시즌권구매 고객 30%우대)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스키보관소 031-8026-5775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스키] 단체 이용을 원하는데 몇명부터 단체인가요?
제목없음

20명 이상 단체 요금을 적용 받으실수 있습니다. 

 

객실 및 부대시설 이용시 할인을 적용 받으실수 있으며 사전에 담당자와 상담 후 예약하실수 있습니다. 

 

기업체 연수 각종 세미나, 워크숍등 대자연속에서 함께하실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02-3777-2100에서 단체(3번) 문의 하여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