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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질문

[홈페이지] 임직원 할인쿠폰 이용을 어떻게 하나요?
제목없음

임직원 할인쿠폰 이용 방법 안내 드립니다.

 

1. https://konjiamresort.com/view/skiLicenseLogin.do

    링크 접속 후 로그인

2. 원하시는 리프트 권종 선택 및 본인 인증 완료

3. 할인 적용 버튼 선택 - 기프트권(발행쿠폰) 클릭

4. 보유하고 있는 쿠폰 선택 or 전달받으신 발행쿠폰번호 입력

5. 쿠폰 적용 확인 후 결제

 

위 링크에서 로그인 완료 후 진행해주셔야

쿠폰 확인이 가능하오니 예약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임직원인증이 안돼요. 어떻게 하나요?
제목없음

임직원 인증 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각 사 유관부서에 문의하시어

해당 회원정보(성함, 전화번호) 상세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곤지암리조트 임직원 인증은

포털 내 임직원 정보와 일치 여부를 확인 후 인증 되기 때문에

LG-IN과 임직원 인증 받으시는

성함 혹은 전화번호가 불일치할 경우

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직접 도움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1:1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임직원인증 어떻게 하나요?
제목없음

임직원 인증 절차 안내 드립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 콘도 회원라운지 → 연회비 임직원 인증

→ 비밀번호 → 인증

(임직원 인증 완료 시,

자동 로그아웃 처리 되며 재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로그인 후 임직원 인증 바로가기 :

http://asq.kr/b9P49plopC3wR

 

※ 상세 내용은 소속사 게시판 참고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5회이상 비밀번호를 틀려서 계정이 잠겼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하나요?
제목없음

비밀번호 5회 이상 오류 시, 

[비밀번호 변경] - [휴대폰] or [I-Pin] 인증 후

비밀번호 변경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탈회회원이라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목없음

1년 이상 장기 미접속 고객으로 기존 ID는 자동 탈회 처리되었습니다. 

기존 사용하셨던 ID는 사용 불가하여
새로운 ID로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의거하여 고객님에 대한
개인 정보(전화번호, 이름, 주소 등)는 탈회 즉시 파기 완료되었으며 

ID가 삭제되지 않은 이유는 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ID에 따른 

거래내역이 기록되어야 하기 때문에 ID는 잔존하게 됩니다.

[홈페이지] 객실/스키 예약 진행 시 64비트 결제 불가능 오류가 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제목없음

1. 익스플로러의 톱니 바퀴 아이콘을 클릭해

    인터넷 옵션에 들어갑니다. 


2. 인터넷 옵션의 고급 탭에서 스크롤을 내려 
    '향상된 보호 모드 사용'과 '향상된 보호 모드를

    위해 64비트 프로세스 사용'에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3. 체크가 되어 있다면 64비트 모드로 동작하므로

    체크 해제합니다.

 

인터넷 옵션 이미지

 

[콘도] 콘도 예약 취소 문의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목없음

콘도 예약 취소 문의는 전화로 가능합니다.

☎ 예약실 02-3777-2100, 

     월~토 09:00~17:30까지 가능합니다.

     (일요일은 미운영 됩니다.)

 

17:30 이후 취소 관련 문의 시 프론트로 연락 바랍니다.

※ EW빌리지 프론트 : 031-8026-5430~5432

※ L빌리지 프론트 : 031-8026-5420~5422

 

온라인으로 예약하신 분에 한하여 홈페이지를 통해

취소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E-mail 과 SMS 수신 동의 철회는 어떻게 하나요?
제목없음

곤지암리조트에서 발신되는 E-mail 과 SMS의

수신동의 철회 방법을 안내 드립니다.

 

1. 로그인을 합니다.

 

2. 마이서비스 > 회원정보 > 개인정보수정 페이지의

    마케팅 정보활용 부분에서 

    E-mail 수신과 SMS 수신을 체크하거나 해제한 후,

    페이지 하단에 있는 확인버튼을 누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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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단계 : 로그인을 합니다.

 

② 마이서비스 > 회원정보 > 개인정보수정 

    페이지에서 마케팅 정보활용 부분에서

    "체크" / "체크 해제" 후  페이지 맨 하단에 있는

    [확인] 버튼 클릭

[콘도] 객실 체크인 전, 체크아웃 이후에 짐 보관이 가능한가요?
제목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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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없음

짐 보관은 각 빌리지 컨시어지 데스크에서

임시 보관이가능합니다.

 

일부 물품은 보관이 어려울 수 있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장기간 보관이 필요한 식료품이나 

스키&보드장비 등은 보관이 어렵지만

귀중품은 프런트 금고에 보관 가능합니다.

 


입실 전이시라면 다양한 부대시설과 생태하천에서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EW빌리지 프런트 031-8026-5430~5432

L빌리지 프런트 031-8026-5420~5422

 

 

[콘도] 객실에서 무선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가요?
제목없음

투숙하시는 객실당 1개의 회선에 한해 

무료로 이용가능하시며,

자세한 이용문의 콘도 프런트로 주시면 됩니다.

 

EW빌리지 프런트 031-8026-5430~5432

L빌리지 프런트 031-8026-5420~5422